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을 현금화 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 사용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선불폰 같은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가 불가)

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그래 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노하우도 많이 필요합니다. 여하튼,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란 것은 결국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보통 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하는 경우는 아주 조금 더 돈을 손에 쥘 수 있겠지만, 다음과 같은 위험이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거나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어플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거나 저희같은 소액결제 업체에 구매한 물건을 파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 소액결제를 하시다가 저런 문구가 뜨는걸 종종 보셨을 겁니다.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외에도 국내에서는 네이버 다음등이 있지만 검색엔진상의 정책등으로 인해서 구글이 가장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소액결제 현금화 검색시 주의 하실 점은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다보면 사이트가 아니라 다른 사이트의 글제목등으로 카카오톡 아이디/연락처등등을 노출한 곳들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명의로 결제하려고 하는 사이트에 여러 번 결제할 때 발생)

때문에 당장 돈이 소액결제 현금 급할때 소액결제로 현금을 마련할수 있다는 사실은 더더욱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도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에 대해서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 소액결제로 문의를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주세요.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권이나 포인트 교통카드를 충전한 뒤 이것을 다시 환불하거나 재판매하여 현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일단 그렇게 해서 자기네들 결제대행사의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의 유심을 잠시 빼서 스마트폰에 임시로 장착한 후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